본문 바로가기

Brand&Design

당신이 원하는 방식대로 움직이는 욕조.

옛날 사람들은 목욕을 어떻게 즐겼을까요?
물을 구하기 쉬운 강가에서 사는 사람들은 강에서 몸을 씻는다고 하더라도, 특별한 목적으로 강가와 먼 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은 하늘에서 내리는 비를 모아서 몸을 씻지 않았을까요? 가끔은 빗물이 고여 있는 웅덩이에서 몸을 담그기도 하면서 말이지요.






자연이 만들어준 상황에 따라서 때로는 발을 담그기도 하고, 몸 전체를 담그기도 하는 옛날 사람들의 목욕 방법들이 눈에 그려집니다. 이런 자연스러운 상황을 만들어주는 욕조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이 놀라운 욕조는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서 그 모양을 달리 합니다.








바닥으로 하강하면 욕조에 물이 가득 찹니다. 몸 전체를 물에 담그고 싶다면, 아래로 내려간 욕조로 변신~






위로 상승하면, 바닥에 물이 고이는 형태의 욕조로 바뀝니다. 반신욕을 즐기거나, 다리를 담궈 그날의 피로를 풀 수 있겠지요.




이 욕조는 이탈리아의 디자인 그룹 Hey Team에 의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들은 이 욕조를 몸이 불편한 사람들도 쉽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욕조의 벽을 없애고, 욕조 자체가 위, 아래로 움직이는 방법을 고안하게 되었다고 이야기합니다. 욕조의 형태에 따라서 다양한 스파 경험을 제공합니다. 욕조에 새겨진 구멍에서는 강하게 물을 분사함으로써, 몸의 이곳저곳을 마사지 합니다.

이 흥미로운 욕조 안에서 그날에 쌓인 피로를 풀어본면 어떨까요~ 자연을 닮은 움직이는 욕조.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날이 와주길 기대해봅니다^^



출처 http://www.heytea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