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11총선, 녹색세상을 위한 친환경정책을 지지합니다!

엊그제 포스팅에서도 선거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드렸는데요, 19대 국회의원선거를 하루 앞둔 오늘, 후보자들의 공략들 찬찬히 훑어보셨나요?

 

이번 선거는 우리가 살아갈 환경과 삶에 대한 중요한 결정을 하는 사람을 뽑는 중요한 일입니다. 우리 모두가 바라는 녹색세상을 이루기 위해서는 에너지를 절약하고, 생활 속 탄소배출량을 줄이고, 재활용을 잘하고... 매일매일 집, 직장, 학교, 공공시설 등 여기저기서 우리의 노력을 필요로 하지요. 


그리고 필요한 또 하나. 바로 녹색세상을 이루기위한 정치적인 노력입니다.

 

 

 

 


슬로워크도 녹색세상을 위해 느리지만 꾸준한 걸음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2008년부터 슬로워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I vote for green(아이보트포그린) 캠페인은 녹색 정치에 투표하겠다는 의지와 선언을 이어가는 캠페인입니다. 영화배우 배두나씨, 그리고 만화작가 이두호 선생님 등 많은 분들이 마음을 모아 메시지와 사진촬영에 응해주고 계시답니다.

 

 

 

<영화배우 배두나>

 

 

<만화작가 이두호>

 

 

 

 

 

 

 

 

 

 

 

 

 

 

 

 

 

 

 

 

우리의 자발적인 참여로 녹색세상을 이룰 수 있습니다. 투표를 통해 생명을 존중하고 생태계를 생각하는 정치인을 지지해보세요. 지구를 위해서, 그리고 미래의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물론 단 한 번의 선거와 투표참여가 세상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그 작은 참여가 모여 녹색세상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습니다. 내일 치뤄질 국회의원선거, 후보자들과 그들의 친환경정책들을 잘 살펴보시고 투표하세요.

 
생태계를 위해, 우리 자신을 위해,

생명을 존중하고 생태계를 생각하는 정치인을 지지합니다!

 

"I VOTE for GREEN" 캠페인 참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