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am Slowalk

2013 Happy New Year

다사다난했던 2012년이 지나고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슬로워크에 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새해의 시작과 더불어, 새해다짐과 관련해서 간단히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새해가 되면 사람들은 많은 다짐을 합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새해 다짐들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술을 적게 먹겠다, 좋은 곳에 취직하겠다, 살을 빼겠다, 저축을 하겠다, 담배를 끊겠다, 스트레스를 줄이겠다, 다른 사람을 돕겠다 등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올해 어떤 다짐을 하셨나요?


신년 계획 중엔 더 좋은 직장을 찾아보겠다는 계획도 있는데요. 이직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과연 어떤 동기부여가 그들의 고민을 멈출게 할까요?


출처 : recognizethisblog.com

Gallup business jounal의 조사에 따르면 크게 3가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첫째, 좋은 관리자가 있느냐.

둘째, 직원에 감사하고 성취감을 주느냐.

셋째, 직업적으로 성장의 기회를 주느냐.


좋은 파트너(관리자)와 일하며 일에 대한 성취감과 성장의 기회를 주는 직장, 이런 직장이라면 직원들이 새해에 이직을 결심하는 일은 없겠죠?


지난 12월에는 교황 베네딕토 16세가 트위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새해에는 위에서 아래로, 좌에서 우로, 앞에서 뒤로 보다 자연스러운 소통이 되는 한해가 되길 간절히 바라봅니다.


자료출처 : visual.ly                                                                                            




post by 기린발자국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