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Design

장난기 가득한 포장 Prank Box

크리스마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선물을 준비하셨나요. 사랑하는 사람과 나누는 선물은 많은 감정을 낳는데요. 하지만 크리스마스나 연말엔, 선물을 주고 받는 것이 당연하게 여겨져 선물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기도 합니다. 기억에 남는 선물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는 선물 포장용 상자 프랭크박스(Prank Box: 장난상자)를 소개합니다.







프랭크박스는 선물을 주고 받는 크리스마스에 재미를 더하는 포장용 상자입니다. 이런 것이 정말로 있을까 의심될 정도로 기괴한 상품들의 상자인데요. 다행이 상자만 있는, 실제로는 존재하지는 않는 상품들입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 장난을 치며, 여는 재미를 더하는 장난끼 가득한 가짜 제품들의 상자를 만나보실까요?







잠이 부족한 바쁜 직장인 친구를 위한 선물

낮잠 자루는 잠이 부족한 친구에게 적합한 장난입니다. 빛을 90% 차단하는 이 자루가 있다면, 당신의 지친 친구는 언제, 어디서나 꿀잠을 잘 수 있습니다.







가족과의 돈독한 시간이 필요한 친구를 위한 선물

최대 8명까지 동시 사용이 가능한 이불은 가족을 한 자리로 모아줍니다. 팀워크 향상을 원하는 부부나 가족에게 권하는 선물입니다.







요리를 좋아하면서 귀치니즘의 끝을 달리는 친구를 위한 선물

눈을 뜨고서 다시 이불 속으로 파고는 친구들에게는 알람시계 프라이팬 만한 선물은 없을 것입니다. 맛있는 냄새는 잠이 많은 친구를 일어나게 해줄수도 있습니다.







어린 자녀를 둔 친구를 위한 선물

자녀에게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집안일을 시킬 수 있는 동작 컨트롤 게임입니다. 설거지, 정원 가꾸기, 낙엽쓸기, 애완동물 똥치우기 총 4개의 일을 시킬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사는 친구를 위한 선물

반려동물의 운동량을 늘리고 바닥도 깨끗이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닥 청소 양말입니다. 사이가 좋지 않는 반려동물을 키운다면 2개를 구입해 서로의 협동심을 키울 수 있습니다.



포장지를 뜯는 사람을 깜짝 놀래키는 프랭크박스는 선물을 열기 전 순간까지도 특별하게 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여러분도 각자의 특별한 방법으로, 포장을 뜯는 순간까지 더욱 기억되게 하면 어떨까요?



자료출처: 30watt 



by 토종닭 발자국